호주대학- NSW TAFE 건물 및 건설 (Diploma Of Building And Construction)
호주 NSW TAFE 테잎 건물 및 건설 (Diploma Of Building And Construction) 디플로마 과정으로 취업과 영주권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제공을 합니다. Building은 호주 부족직업군에 속함으로, 영주권 받을 시 유리하며 부족 직업이기 때문에 학업 이수 후 전문 지식을 쌓은 뒤에 취업하셔야 하며, 호주에서도 인정해주는 직업 입니다.
TAFE NSW 뉴사우스웨일주 국립 기술전문대학
총 2년 대학 과정
Certificate 4 + Diploma of Building&Construction (Building) 입학기간: 2월 또는 7월
교육지역: 시드니 울티모
자격조건: 고등학교 졸업/ IELTS 5.5 또는 어학연수
총 학비: $27,000 (2013년 기준 학비)
또는
Certificate 3 in Bricklaying/Blocklaying
총 1년 설티 3 과정
입학기간: 2월 또는 7월
교육지역: 시드니 그랜빌
자격조건: 고등학교 졸업/ IELTS 5.5 또는 어학연수
총 학비: $13,600 (2013년 기준 학비)
*Certificate 3 in Bricklaying/Blocklaying 설티3 코스에서도 벽돌 건축, 해체 등 벽돌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과 안전교육, 작업계획 등 전반적인 산업에 대한 기초 지식을 다질수 있습니다.
Bricklaying/Blodklaying은 벽돌과 모르타로 벽과 같은 벽돌 구조를 만드는 일뿐만 아니라, 건물 시공 시 코너를 마무리 하거나 문이나 창문 설치 시 마무리에도 쓰이는 건축과정에 있어서 필수적인 작업이다. 단순히 벽돌쌓기 등으로 작업이 연상되지만 이런 기술은 건축, 건설의 기초과정 이다. 각 건물에 맞는 벽돌 선택, 계획하고 내구성과 인장력을 고려 하여 기초를 탄탄하게 하며 방수 효과까지 생각하고, 전문적인 상식을 요하는 작업이다.벽돌을 쌓기 위한 모르타르 반죽을 비롯하여 필요한 반죽을 효과적으로 잘 활용하고, 디자인적 요소까지 고려 하여야 하며 수평과 수직을 잘 맞추어 미적요소와 안전요소에도 문제 없도록 작업을 해야하기 때문에 기술과 함께 이론적, 학문적 지식도 함께 되어야한다.
주한유학센터
카톡: joohanuhak
신촌지점 02)733-3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