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유학/미국사립학교/종로미국유학원] 여학생 미국조기유학 메릴랜드 The Academy of the Holy Cross 여자고등학교









미국으로 여학생의 조기유학을 생각하시는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동부 메릴랜드주에 위치하고 있는 미국 사립 여자고등학교 한곳을 알아보려고해요.

바로 The Academy of the Holy Cross(TAHC)는 학교입니다.











아무래도 어린 자녀가 먼 미국까지 가서 공부도 하고 생활을 하는 거에 대해 걱정이 많으신 부모님들이 많으실거에요~

거기다 여학생이라면 조금 더 걱정되는것이 부모님 마음이시죠.

그래서 간혹 여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미국 여학교 질문을 종종 주셔서 이렇게 소개를 해드립니다.











미국 메릴랜드 고등학교 TAHC는 메릴랜드주 Kensington이라는 부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전하며 미국내에서도 높은 학력의 소지자 가정들이 많고 백인 비율이 높은 미국 동부 지역 중 한곳입니다.

미국의 행정수도 워싱턴 D.C와 상당히 가까운 도시입니다.

Georgetown University와도 가깝죠^^









미국조기유학 메릴랜드 TAHC는 1868년에 설립되어진 미국여자고등학교입니다.

카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교육철학을 실천하고 있는 미국사립학교라 학생들은 책임감 및 희생정신도 배우게 됩니다.

사진에서 보시듯이 건물 곳곳에 카톨릭 계열이라는 학교라는 건축양식을 엿볼수 있습니다.











시설도 상당히 현대적인 느낌과 고전적인 느낌이 잘 조화된 메릴랜드 사립학교에요~

여자고등학교 답게 상당히 깔끔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음악실이나 과학실 미술실 극장 강당 등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안전한 지역에 여자고등학교 카톨릭 계열이라는 점 때문에 학생들이 건전하게 미국조기유학을 하길 원하시는 분들이나 보수적으로 자녀의 교육을 희망하시는 분들께는 적절한 미국사립학교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여학생 미국조기유학 메릴랜드주 사립학교 TAHC에 대한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입학을 원하시거나 더 궁금한점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
: